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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9.01.03 카레가 되고 싶어 w.サニー님 tr.스테아님
GM: 냠
PL: 스베틀라나, 레바스, 불완전연소
감자와 고기와 당근!
우리는 맛있는 카레가 될 수 있을까?
이하로 시나리오의 스포일러를 함유한 플레이로그와 후기가 게재되어 있습니다.
플레이 예정이신 분, 스포일러를 피하고 싶으신 분은 열람을 삼가 주세요.
이곳은 어느 수퍼마켓. 오늘도 아주머니가 싱싱한 식재료를 고르고 있습니다.
아주머니의 눈에 가장 먼저 띈 것은... 감자! 포슬포슬 맛있는 고랭지산 분질 감자입니다!
튀기면 바삭하고 전이나 옹심이를 만들면 쫄깃한 만능 감자입니다!
물론 카레에도 딱 어울리겠지요!

신선해! 아삭해!

그럼요! 강원도는 남자보단 감자지!
곧 아주머니가 들른 곳은 정육 코너입니다.
이럴수가, 오늘 잡은 소고기 등심의 마블링이 아름다워요!
스테이크를 해도, 고기찜을 해도 맛있겠지요! 호화롭네요!

고기도 장바구니 안으로 들어갑니다. 감자와 인사하세요!


아주머니는 그대로 계산대로 가는가 하다가... 다시 채소 코너로 돌아갑니다!
아주머니가 발견한 건 유기농 당근! 조금 파먹힌 흔적이 있지만 괜찮아! 유기농이란 증거인 걸!

주박의 때(유통기한)가 얼마 남지 않은 이 시점에 나를 깨우다니 겁도 없는 인간이로군....어쩔 수 없지, 내 비타민을 빌려주도록 하마.
사춘기인걸까요?
어쨌건 세 식재료는 사이좋게 장바구니에 담겨서 아주머니의 집으로 향합니다.
그리고 세 식재료는 서로를 본 순간, 본능적으로 느끼겠죠!
이 조합이라면... 오늘 저녁은 카레다!

아주머니는 여러분을 식탁 위에 올려두고 냉장고에서 다른 재료를 꺼내려 등을 돌렸습니다.

아주머니가 냉장고에서 꺼낸 것은... 양파! 그렇지요, 카레에 양파가 빠질 수는 없지요!

(완전 카레다)
그런데 그 다음에 손에 든 것은.... 어라?!
실곤약?!?



잠시만요, 아주머니! 오늘의 요리는 카레가 아니었던가요!


우리는 이렇게 한 목소리로 카레가 되고 싶어 했는데!
이대로라면.... 고기조림이 되어버려!
안 되겠다, 어떻게 해서든 아주머니가 카레를 만들도록 해야 해요!
그도 그럴 것이, 우리는 맛있는 카레가 되고 싶으니까요!
그러면 첫 번째 장면 하고싶은 분 계신가요?
제가 먼저 할까요?
(패닉했는지는 모르겠지만.)

등장인물은 고기!

양파: (동글동글)

무서워! 이것이 등심!

고기 ROLL 협박

8
목표치: 5
이럴수가, 양파의 속마음은...!

고기 ROLL 절단

6
목표치: 8
양파: (훌쩍... 훌쩍...)


이럴수가.....

당근도 마찬가지로 <절단>으로 공포 판정해주세요!

당근 ROLL 절단

7
목표치: 8
양파: (훌쩍) 하지만....


양파는 훌쩍훌쩍 울고 있습니다.
그야 양파인걸.
양파는 눈물이 나는 걸.
이런 식으로 진행하면 돼요. 다음은 누가 하실래요?
(연소님께…바톤을 고이 넘겨드림!)



실곤약: 어이, 네가 나를 불러냈냐?

실곤약은 상당히 건들거리는 녀석입니다!

실곤약: 뭐야, 이 몸은 바쁜 몸이라고! 너희들은 얌전히 고기조림이 될 준비나 해라!


당근 ROLL 슬픔

10
목표치: 5
실곤약: ... .... 그렇게까지 슬퍼할 건 없잖아! 그래도 어쩔 수 없어, 나는 고기조림이 되기 위해 나왔으니까!

당근 ROLL 전쟁

11
목표치: 6



당근에게 이 부엌 식재료들의 이야기는 너무나 가혹한 것이었습니다...

아아... 싫어! 무서워! 수퍼마켓의 진열대로 있던 때로 돌아가고 싶어!



아주머니를 선택해 화학으로 조사합니다


그렇습니다. 아주머니는 상당히 센스 있는 주부.
그런 아주머니의 요리는... 사이언스!


감자 ROLL 화학

10
목표치: 5
저렇게까지 마늘을 말릴 수 있다면 아주머니는 화학에 능통!
그리고 이 감자 또한 화학에 능통!
"아이 참, 나도 덜렁이라니까☆ 식칼을 어디에 뒀더라?"
아주머니가 중얼거립니다!

감자에게 감정을 가진 고기는 이하략입니다!

아무것도 모르는 당근쨩은 혼란스러울 뿐이야!
하지만 감자와 고기는 생각합니다.
닷떼 이렇게라도 하지 않으면... 아주머니 날 봐 주지 않는걸!
바카나! 오마에라와 소중한 식재료타치라구?


그리고... 꽤나 신선하고 말이지?
그리고 세 식재료를 향해...
실곤약의 어두운 그림자가 덮쳐 온다!

실곤약: 어이, 거기 당근 녀석...

실곤약: 슬퍼하는 척 하면서 내 비밀을 들었겠다!
난 내 비밀을 아는 녀석들을 살려두지 않아!

네가 누군데?


실곤약: 그게 가혹한 냉장고 안에서 살아남은 나, 실곤약의 방식이다!


실곤약이 가엾은 당근에게 전투를 겁니다.

참여 여부는 자유롭게 골라주세요!

그렇습니다! 같은 뿌리채소끼리 돕지 않으면 누가 당근을 돕나요!



당근: 감자...라고....
기억해내! 우리는... 같은 수퍼마켓에서!

진열된 때는 다르더라도 한 날 한시에 카레가 되기로 한...
카레결의의 동료잖아!


감자!
당-근!
감자는 나!

감자!
각자 플롯해주세요. 시트의 플롯 다이스 중 원하는 숫자 하나를 골라서 누르면 GM에게 귓속말로 숫자가 전송됩니다!
여기서 '플롯치'는 캐릭터의 전투 속도입니다.


플롯 결과 공개.
아아앗, 이럴 수가....

실곤약의 속도 5, 당근의 속도 3, 감자의 속도 3.
버팅이 발생합니다....
당근의 어빌리티, 위험 감지 발동!

당근 ROLL 소리

7
목표치: 5



상황은 당근과 실곤약의 1:1 대결! 속도가 빠른 실곤약이 당근을 노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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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4
8

실곤약이 기합을 내지르며 당근에게 달려들었습니다! 당근의 회피 판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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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3
8
스쳤나!
스쳤나!
당근의 이파리 하나에도 상처를 내지 못했습니다.
다음, 당근의 차례.
연소 불.:
당근 ROLL 기본 공격 (공격)

3
어빌리티: 협박
목표치: 5
목표를 1개 선택하고 공격 판정을 시도합니다. 판정이 성공하고 적이 회피에 실패하면 2 점의 피해를 입힙니다.
음... 아냐!
트리거 충족인가 고민했어요


이럴 수가! 실곤약은 당근의 협박에도 눈 하나 깜짝하지 않습니다, 1라운드가 종료됩니다!
곧이어 2라운드! 실곤약이 다시 한 번 당근을 노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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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9
당근은 회피합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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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
이럴수가! 당근은 갈수록 몸이 날래져요!

아아, 이것은 「유기농」이란 거다-.

곧이어 당근의 차례!

당근 ROLL 기본 공격 (공격)

6
어빌리티: 협박
목표치: 5
목표를 1개 선택하고 공격 판정을 시도합니다. 판정이 성공하고 적이 회피에 실패하면 2 점의 피해를 입힙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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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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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 녀석이 감히 누구에게 덤비는지 알고 있느냐!
당근의 패왕색에 실곤약은 다리에 힘이 풀려 주저앉고 말았습니다.

실곤약의 생명력 -2. 전투가 종료됩니다.
또, 클라이막스 페이즈의 전투에서 실곤약의 등장 여부를 정할 수 있습니다.
실곤약: ... 이렇게 강하다니....... 내가 잘못 봤다, 당신을 대장으로 모시겠습니다!
1. 정보: 캐릭터의 거처/비밀/정신상태 중 하나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2. 감정: 원하는 감정을 골라, 그 감정을 패자에게 갖거나 패자가 자신에게 갖게 할 수 있습니다.
3. 광기: PC 패자에게만 해당합니다. 광기를 1장 새로 줍니다.
4. 프라이즈: 해당 패자가 프라이즈를 갖고 있었다면 빼앗을 수 있습니다. 지금은 해당 사항이 없습니다.

식탁의 새로운 강자, 당근입니다!




당근 ROLL 구타

9
목표치: 7
강하다! 이것이 당근!

오늘의 저녁 메뉴는 과연 어디로 향하는가? 운명의 조리 시간이 다가온다!
이제 2사이클이에요!
2사이클이 시작할 때...
카레 루: 홀홀홀....
나왔다
카레루



실곤약: 카... 카레 할범! 나오지 말라니까!


카레 루: 아니다... 이제야 내가 새 식구들에게 인사할 수 있겠구나.


그 향신료 중 단연 일등은 카레 루 할아버지겠지요.

그거 알고 있나요? 역사적으로 카레에는 고기가... 그런 이야기로 고기가 할아버지의 환심을 사려고 합니다!

고기 ROLL 역사

3
목표치: 5


감자의 굴러오기!
효과는 굉장했다!

감자의 염원을 담아, 다시 한 번 카레의 역사를 추적해 봐요! GO-K!

고기 ROLL 역사

5
목표치: 5

그렇다면 카레 노인이 하는 말은...
해당 비밀은 정보 공유가 불가능합니다.
고기에게 새로운 광기가 부여됩니다.

카레 루: ... 그리 된 거라네.
부디, 젊은 자네라도... 자네라면 할 수 있어.

말도 안 돼 ... 말도 ...
카레 루: 내 말 명심하게, 젊은이.
어느 쪽을 선택할지는 자네에게 달려 있으이.
이 정보는 공유 불가능하니
이대로 장면 닫습니다.
그렇게 말하며, 카레 루 할아버지는 눈을 감습니다.
다음은 누구신가요?
이미 조사한 대상(카레-루우!)을 다른 캐릭터가 조사하는 것이 가능할까요?
감자는 비밀을 모르니까요!

눈을 감는다!
눈을 감는다!◀ 선택지는 노모어!
등장인물과 씬표 고고!

마늘이 센스 좋게 매달려 있다. 아주머니의 장식 방법에 따라 부엌도 화려해지는구나.
(또다시…마늘이라니!)
어째서 자꾸 마늘이 눈에 들어오는 것일까요?
저 마늘이 우리의 미래라도 되는 것일까요?




카레 루 할아버지! 저는 역시 카레가 되고 싶어요!
당신의 예술적인 향--- 보여주세요!

감자 ROLL 예술

4
목표치: 5
이럴수가

그리하여 아슬아슬하게 성공이에요!



카레 루: ... 그리 된 것이라네.
아직 이 부엌에 들어온지 얼마 되지 않은 자네들이라면 기회가 있어...

카레 루: .....

카레 루: ..... 어찌 되었든 자네가 선택하는 수밖에 없어.

감자는 충격 속에서 생각에 빠져들며…씬을 종료합니다!
등장인물과 씬표 고입니다!

도마에서 약간 피 냄새가 난다. 어제 저녁은 고기요리였던 걸까? 지각 랜덤으로 판정. 성공하면 아이템을 하나 손에 넣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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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2
4
지각 분야의 4번 특기...
연소 불.:
당근 ROLL 촉감

10
목표치: 8
어찌됐든 매끈하지!


카레 루: 결국은 자네까지... 왔는가.

혼자만 이야기를 듣지 못한 슬픔을 어필합니다
당근 ROLL 슬픔

6
목표치: 5

카레 루: .... 허나 그 앞은 지옥일게야.
이럴 수가, 여러분은 당근도, 감자도, 고기도 아닙니다.
우리는 모두 살아 있는 인간.
이 부엌은 식인을 즐기는 거인들의 부엌.
극도의 공포 속에서, 이 상황에서 살아남기 위해서...
... 여러분은 스스로를 식재료라 생각해버리고 만 것입니다.
여러분은 인간인가요?
혹은 식재료인가요?
선택의 시간이 다가오고 있습니다.

30초 캐릭터메이킹!
우리는 사실 인간이었다!
당신은 어떤 인간이었나요?
그럼..........
당근에겐 흉터가 있어요...
(강원도민-!)
도축된지 얼마 안 됐다고 했으니... 갓 성년이 된 친구...
뉴질랜드에서 일본으로 어학연수왔다 봉변당한 초등 3학년 남자아이로
당근은....전사일까요 싸우다가 뜯긴 자국으로 합시다....맛은 없지만 내구도 단단하고.....
혁명의 붉은별이다!
멋진A++ 마크를 달고 출하된 거죠
~클라이막스 페이즈~
아주머니는, 더이상 데헤페로☆하며 자신의 머리를 꽁 때리던 덜렁이 주부가 아닙니다.
무시무시한 거인으로밖에 보이지 않는 아주머니가 쿵쿵 발소리를 내며 부엌으로 돌아옵니다.
“오늘으으으이 식재료오오느은 어디에둬어었더어어라아아아아아”
우렁우렁한 목소리가 부엌에 울려퍼집니다.
카레 루: 내가 주의를 끌 테니, 자네들은 어서!
카레 루 할아버지도 튀어나옵니다.




여러분은 식재료인가요? 인간인가요?



우리 집은 감자농사…전에 하기는 했는데 지금은 아니야!! 그리고 나도 감자가 아니야!!

실곤약이 불려나옵니다.
실곤약: 무슨 일입니까, 대장! 갑자기 자기가 사람이라뇨! 저는 실곤약인데요!

자유를 되찾기 위한 아주머니와의 전투가 시작됩니다. 모두 플롯해주세요.




플롯 결과를 공개합니다. 감자 6, 아주머니 5, 카레 루 5, 당근 4, 실곤약 3, 고기 2, 양파 1.
카레 할아버지와 아주머니의 버팅이 발생합니다.

감자 ROLL 투석 (공격)

6
어빌리티:
공격으로 투석입니다! 목표는 아주머니!


아주머니를 쓰러뜨린 뒤 탈출...!
탈출 시도는 카레 루의 비밀을 참고해주세요!
아 참, 그리고 이번 시나리오에 한해...
속도가 가장 느린 겁쟁이는 등을 떠밀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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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양파의 속도는 1입니다
판정해주세요!

감자 ROLL 수학

10
목표치: 6
감자가 수학적 지식을 총동원해 탈출 경로를 계산합니다! 다음, 카레 루 할아버지!
할아버지는 여러분의 앞에서 필사적으로 아주머니의 시선을 끌고 있습니다.
카레 루: 이 녀석아, 이거다! 여길 봐라
어린 녀석들은 놔 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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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레 할아버지가 집어던진 향신료가 아주머니의 눈에 명중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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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주머니의 생명력 -6.

잔뜩 약이 오른 아주머니는 카레 할아버지에게 칼을 휘두릅니다!

(노오오)
"야아아암저어어언히이이이요오오오리이이이가아아아되에에에어어어라아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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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주머니의 칼날이 카레 할아버지를 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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단말마의 비명이 흐르고, 카레 할아버지가 붉은 루를 흘리며 정신을 잃고 쓰러집니다. 생명력 0, 행동 불능.
카레 루: ... 너희... 들은......



실곤약: 카레 할아범-!!!!!
광기를 내려놔주세요!

빠...빨간...
빨간건...당근!!!!!!
눈 앞의 상황에 쇼크받은 고기가 당근을 향해 달려듭니다. 당근의 생명력 -1.



당근의 차례.

무기는 전투중 다이스 재판정 아이템입니다.


당근 ROLL 기본 공격 (공격)

6
어빌리티: 협박
목표치: 5
목표를 1개 선택하고 공격 판정을 시도합니다. 판정이 성공하고 적이 회피에 실패하면 4 점의 피해를 입힙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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당근이 날카롭게 아주머니의 허리께를 찌릅니다. "이이이이이노오오오옴이이이이"
아주머니의 생명력 -4.
다음은 실곤약의 차례.
실곤약: ..... 카레 영감은 비록 카레였지만, 냉장고 안에 갇혀 있던 내게도 친절하게 대해 줬어!
그렇다면 할아범의 유지는 내가 잇겠다!
너희들! 뭘 하려는지 모르겠지만 아주머니의 시선은 내가 끌겠어!
그 역할만은 맡겨달라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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실곤약이 기합을 내지르며 아주머니에게 달려듭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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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주머니의 생명력 -5.
그럼에도 아주머니는 눈 하나 깜짝하지 않는 얼굴입니다.
다음, 고기의 차례.

고기 ROLL 효율

9
목표치: 6
고기는 깨달았습니다.
이 아주머니는, 이 거인은, 인간 서넛으로는 결코 이길 수 없습니다.
인간들이 무력하게 식재료가 된 데에는 모두 이유가 있었던 것입니다.
카레 할아버지도, 당근도, 실곤약도, 평범한 인간이었다면 단번에 쓰러지고도 남을 일격을 날렸지만 아주머니의 표정은 날파리가 성가시게 군다는 느낌일 뿐.
양파는 훌쩍훌쩍 울고 있습니다.
양파: 모르겠어, 무서워요, 칼은 무서워요...
어쩌다 보니 식탁 위에서 피하지 못한 양파는 그대로 전투에 휘말려버렸습니다.
양파: 뭐, 뭘 해야 해요? 어떻게 해야 해요? (훌쩍훌쩍)

양파: 뛰어요? 어디로 뛰면 되나요? (훌쩍훌쩍훌쩍)

양파는 갈팡질팡한 얼굴로, 그대로 턴을 소모합니다.
1라운드 종료.
곧바로 2라운드에 돌입합니다. 감자의 차례.


하지만 존버는 승리합니다!
인내(참기)로 판정하겠습니다!


감자 ROLL 인내

4
목표치: 6
Hmm 좀더 존버해야 하는군요
어쩔 수 없죠!


이봐, 감자! 집중해라! 이 녀석, 잠시라도 방심했다간 위험하다고!

감자 ROLL 인내

5
목표치: 6

노오오오…
아무래도 감자는 좀 더 존버해야 할 것 같습니다.



아주머니의 차례.

아주머니는 눈 앞에서 산만하게 뛰어다니는 실곤약을 잡으려고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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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지만 냉장고 안에서 그냥 버틴 게 아니라는 걸까요, 날랜 실곤약은 바로 빠져나오네요!

당근 ROLL 기본 공격 (공격)

9
어빌리티: 협박
목표치: 5
목표를 1개 선택하고 공격 판정을 시도합니다. 판정이 성공하고 적이 회피에 실패하면 1 점의 피해를 입힙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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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3
8
아주머니는 회피에 실패했습니다. 무기를 사용해서 데미지를 다시 굴리나요?

당근 ROLL 기본 공격 (공격)

6
어빌리티: 협박
목표치: 5
목표를 1개 선택하고 공격 판정을 시도합니다. 판정이 성공하고 적이 회피에 실패하면 5 점의 피해를 입힙니다.
뛰어난 전사 당근! 아주머니를 꼬챙이로 쑤셔 봅니다. 아주머니의 생명력 -5.
실곤약도 공격에 합세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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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러나 두 번은 안 당한다는 걸까요? 아주머니는 실곤약에게 맞기 전에 손을 치워 버립니다.
그늘 판정 시도합니다.

고기 ROLL 그늘

9
목표치: 7

고기는... 마음에 그늘을 드리운 채, 식탁 다리의 그림자에 숨어 빠져나오는 데 성공했습니다.
미안해요, 친구들, 미안해요! 모두 무사히 탈출해주세요!
고기가 전장을 이탈합니다!


양파: 어, 어떻게 한 거예요? 나도 알려줘요, 나도 나가고 싶어요! 여긴 너무 무서워요! (훌쩍훌쩍)
하지만 양파에겐 아무도 탈출 방법을 알려주지 않아...
양파는 맨 뒤에서 숨어 훌쩍훌쩍 울고 있을 따름입니다.
관캐지만 어쩔 수 없어!
2라운드 종료.
곧장 3라운드로 직행합니다. 감자! 이번에야말로 탈출하는 거예요!

그리고 안되면 이번에는 당근! 당근도 탈출 준비를 해 주세요!
감자 ROLL 인내

10
목표치: 6
(기다려봐 지금 남은 게 몇 명이지)
아! 존버의 감자가 승리했어요!

가라! 석양을 향해 가슴이 터질 때까지 달려!
이 집을 탈출하는 거다!


아주머니가 할아버지를 이미 냄비에 넣어버린 건가 하고!! (울어버림!!)
아주머니는 여전히 정신 사나운 실곤약을 해치우려고 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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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런! 실곤약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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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까 당근에게 입었던 부상에 더해, 무리하고 있던 실곤약이 머리를 부딪히며 쓰러집니다.
실곤약의 생명력 0. 행동불능으로 전투에서 탈락합니다.
몸은 당근으로 되어있다....

당근 ROLL 기본 공격 (공격)

10
어빌리티: 협박
목표치: 5
목표를 1개 선택하고 공격 판정을 시도합니다. 판정이 성공하고 적이 회피에 실패하면 3 점의 피해를 입힙니다.
카라다와... 닝징데 어쩌구저쩌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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곤약-!!! 그렇게 쓰러져 가는 전우의 이름을 부르며, 당근이 있는 힘껏 아주머니를 후려칩니다. 아주머니의 생명력 -3.

그리고, 이 모든 상황을 지켜보고 있던 양파는....
...... 무언가를 깨달았다는 듯, 고개를 끄덕입니다!
감자와 고기를 보고 탈출 방법을 깨달은 모양이에요!
양파:
양파 ROLL 그늘

5
목표치: 7
하지만 너무 긴장해서였을까요? 그늘로 숨지 못하고 우당탕 넘어집니다.

양파: 당신.... 어째서......?

양파 ROLL 그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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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표치: 7
안되겠다
양파: 하지만... 하지만 나 같은 건...!
양파: 아무런 도움도 되지 못하고....
차라리 당신이 도망쳐요! 울고 있기만 한 나보다는, 용감한 당신이 살아남는 편이 나아요...!
3라운드 종료.
(ㅋㅋ)
4라운드가 시작됩니다. 아주머니는 식탁에 남은 두 인간을 부리부리한 눈으로 노려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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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리고 아주머니의 칼 끝이 향한 상대는...
양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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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지만 도망치기만은 자신 있는 울보 양파, 기어코 굴러서 아주머니의 시야에서 벗어납니다!

당근 ROLL 기본 공격 (공격)

3
어빌리티: 협박
목표치: 5
목표를 1개 선택하고 공격 판정을 시도합니다. 판정이 성공하고 적이 회피에 실패하면 5 점의 피해를 입힙니다.
당근도 슬슬 지쳐 가는 걸까요, 공격이 아주머니에게까지 닿지 않습니다.
그리고...
양파:
양파 ROLL 그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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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표치: 7
양파가 드디어 탈출로의 첫 걸음을 내딛었습니다!
좋아!
4라운드 종료.
5라운드가 시작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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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주머니는, 무서운 얼굴로 당근을 내려다봅니다.

"이이이이마아아알써어어엉재애애앵이이이이녀어어어서어어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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명중 성공. 회피 판정해주세요!
8 이상이면 성공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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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시 해보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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약자를 위해 스러지는 혁명전사 좋아하지만 이렇게는!
아직이군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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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주머니의 칼이 당근을 찔렀지만, 겨우 급소는 면했습니다. 당근의 생명력 -4.
양파: (훌쩍훌쩍... 칼 무서워... 훌쩍훌쩍...)
양파 ROLL 인내

6
목표치: 5
그리고 구석에서 울고 있던 양파가...
피 흘리는 당근을 뒤로한 채, 울며 부엌에서 탈출합니다.

전투 종료.
아주머니는 정신을 잃은 카레 루 할아버지와 실곤약, 빈사 상태의 당근을 보곤 혀를 찹니다.
이걸로 대체 무슨 요리를 하란 말이야?
요즘 식재료들이란...!
그렇게, 거인 가족은 당근과 실곤약만 든 카레를 먹으며 엄청나게 불평했습니다.
당근과 다른 친구들의 희생으로, 고기와 감자, 양파는 무사히 집으로 돌아갈 수 있었지만...
다음엔, 진열되지 않게 조심해!
-END-
언제나처럼 유쾌한 것 같지만 실은 호러 장르인 카레가 되고 싶어! 입니다. 인세인이 처음인 분이 두 분이라, 클라이막스 전투 난이도를 낮추려고 양파까지 투입했는데 당근이 ㅜㅠ 당근이!!! 이 멤버로 곧바로 무과금 세션에 갔기 때문에, 카레는 까메오 출연을 합니다. 무과금도 기대해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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